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비교분석 세븐모바일

by 생각하는 사람 2021. 4. 30.

도저히 도저히 

너무 아까워서 

지금의 휴대폰 요금제를 쓸수가 없다. 

 

나는 기기값

통신비 

까지 한달 약 9만원의 요금을 내는중...

 

이게 너무너무 비싸고 아까워서 

알뜰폰을 알아보게되었다. 

 

 

알뜰폰을 제공하는 회사는 

크게 2가지이다. 

 

1. SKT, KT, U+등

기존 통신사에서 운영하는 회사

 

2. 기타 일반 회사

(리브엠, 이야기모바일 등)

 

나는 왠지 불안해서 

1번으로 선택했다. 

 

 

그리고 나의 요구사항은 명확했음

1. LTE 요금제일것

2. 무제한 데이터 + 통화 + 문자

3. 그러면서 제일 싼거

 

 

 

 

SKT

세븐모바일

 

SKT의 경우 무제한 요금제가 3.3만원이었다. 

유심이 8천원 가량인데 현재 무료로 주고 있음

 

마지막으로 

셀프 개통을 하면 2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준다. 

 

무튼 요금제는 3.3만원

 

 

 

 

 

KT

M모바일

KT는 3만 2천 980원

무려 한달에 20원 싸다 

 

제공하는 데이터와 기타등등은 똑같은데 

1년간은 데이터를 더 많이준다. 

근데 100기가를 주거나 말거나 

무제한인것이 똑같기 때문에 

SKT와 차별점 없음 확인!!

 

 

 

 

LG

U플러스 알뜰 모바일

여기도 3.3만원

 

너네 다 짰니?

가격이 왜이리 똑같아. 

담합인가? ㄷㄷ

 

근데 모두가 저렴한 가격이었기 때문에 

충분히 납득이 갔음

 

 

 

마지막으로 여기보다 더 싼곳을 찾고 싶으면

www.epost.go.kr/comm.alddlord.RetrieveChargeList.comm

 

요금제선택 - 우체국알뜰폰

우체국 알뜰폰 온라인 숍 HOME 우체국 알뜰폰 온라인 숍 사용량과 선호 단말기에 따라 추천받은 알뜰폰으로 신청한 후 우체국을 방문하여 접수하는 시스템입니다. 사용량과 선호 단말기를 선택

www.epost.go.kr

여기에서 찾을 수 있다. 

2.2만원도 있음 ㄷㄷㄷ

 

 

 

 

결론

통신3사 다 똑같음

 

그래도 조금이라도 다른걸 찾자면

SKT가 사은품이 제일 좋고

KT가 제일 싸다

조금더 저렴한걸 찾고 싶으면

우체국에 가서 이것저것 찾아보자

​(우체국에서 가입하는것 아님)

 

댓글0